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1. 나는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빨간 공이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더 깊고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해도 말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답 대신 질문 만 남았습니다. 왜?


    1. 느린 친구와 함께 하이킹을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곰을 만나면 전체 그룹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느린 사람 만 수행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날 배우려고했던 교훈이었습니다.


    1. 그는 친구들에게 진실을 공개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험한 행동이 될 것입니다. 예, 진실은 그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남겨 두는 그룹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어느 길을 갈지 결정할 때였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는 결과를보기도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그녀는 질문을 너무 많이해서 더 이상 대답을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대답은 항상 같았습니다. 음, 똑같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똑같습니다. 더 정확한 설명은 대답이 그녀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10,000 번째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소년의 대답을 들었을 때 그의 말을 올바르게 들었는지 궁금했습니다.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이것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은 파이 같지 않습니다. 모든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리 사랑을 베풀어도 항상 더 많이 줄 수 있습니다. 다 떨어지지 않으므로 언젠가 다 떨어질 수있는 것처럼 주저하지 마십시오. 자유롭게 그리고 원하는만큼주세요.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그는 우리의 독창성의 경이를 보여주는 설명 할 수없는 인류의 창조물을 포함하여이 세상에 수많은 경이가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이스터 섬에는 거대한 머리가 있습니다. 이집트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스톤 헨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제 전혀 이해가되지 않는 새로 발견 된 기념비 앞에 서서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1. 좌초. 예,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처음으로 여기에 도착한 사람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읽히지 만 그 유명인은 실제로 그녀에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 쳐다 보았고 작동 순서로 되돌릴 수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였고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곧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려고했지만, 그녀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진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한꺼번에 때렸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두려움과 슬픔과 자부심이 동시에 그녀를 통해 흘러가는 말없이 그곳에 서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