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1.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뭔가를 들었고 재빨리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걱정스러운 외부만큼 모양이 나쁘고 몇 달 만에 청소 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방향제는 향기가 고갈되었거나 운전실에서 나오는 다른 냄새를 극복 할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느린 친구와 함께 하이킹을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곰을 만나면 전체 그룹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느린 사람 만 수행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날 배우려고했던 교훈이었습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닫혀있는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수년간 그녀의 꿈 이었지만 Dana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연기하거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 항상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그녀는 다시 한 번 교차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핑계가 될까요, 아니면 마침내 그녀의 꿈을 추구 할 용기를 찾을까요? 다나는 일어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는 쌍이 아니 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들은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지질 학적으로 아주 최근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공통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빙하기 시대 나 홍적세 시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100 만년이 채되지 않은, 사실 약 12,000 년 전에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버크 산을 남동쪽 방향으로 탔습니다. 빙상 아래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은 그들이 타고있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 있었다. 공원 바위에 보이는 긁힘이나 줄무늬는 이러한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산을 오늘날의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모든 것이 어떻게 끝날 것인지였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아무리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애썼다해도 볼 수있는 곳은 없었다. 끝이 다가오고 있었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는 거의 눈치 채지 못한 찰과상이었다. 물론 약간의 피가 있었지만 그가 모험에서 얻은 대부분의 다른 상처와 타박상에 비해 경미했습니다. 컷을 생성 한 암석에 현재 그의 혈류를 통과하고있는 외계 유전 물질이 있다는 것을 그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평범하다고 ​​느꼈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지식없이 모험을 계속했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그는 친구들에게 진실을 공개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험한 행동이 될 것입니다. 예, 진실은 그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남겨 두는 그룹을 분열시킬 수 있습니다. 어느 길을 갈지 결정할 때였습니다.


  1.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결코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때로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고 그는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열쇠를 점화 장치에 꽂았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고 엔진이 소리를 내지 못했습니다.